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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인드는 좀키우세요.
ㅡㅡ
2017-07-25 10:32:21

동탄점,
선데이마트.
상한우유팔고 우유가상한것같다 전화했더니
사과한마디없이
그럴수있다며 원하는걸 되는한도내에서 들어준다?
상한우윤데 들고가서 환불해달라니
과장결제맡아야한다 세워놓고 한참,
무슨진상떨고 억지로 뭐라도 받아내려고 온 진상컨슈머라도
대하듯 노려보고
서로 우린 권한없다 발뺌에
책임자는 자리피해,
되려보관잘했냐의심에,
결국 속터져서 연락주겠다는말믿고 돌아왔더니
감감무소식에,
이래서 동네마트 대기업상권에 밀리는거아닐까요?
컴플레인처리는 커녕 어떻게 고객응대하는 기본서비스마인드하나교육받지못한 기본도 안된 아주머니들 그냥 캐셔로 세워놓고
장사만하면그만인지..

그래서 동네장사 계속 잘 하실지 궁금하네요.